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아파트 1층 실외기 | 작성일 | 2019-02-10 |
|---|---|---|---|
| 작성자 | 강현아 | 조회수 | 8306 |
현재 1층 거주 아파트 살고있습니다. 2011년 지어진 아파트로 49평형입니다. 거실 주방 안방은 시스템에어컨 설치ㅡ실외기실 집안에 있음. 아이들방이 에어컨이 미설치ㅡ 1층에 에어컨을 달려함.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동일 아파트에서 1층에 에어컨 실외기가 밖으로 나온집이 없어요. 설치하려고 관리사무소 문의 했는데 미관상의 이유로 안된다고 하는데 정말 여름에 너무 방이 더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