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법률상담전화
1544-9372(무료상담번호) 본 무료상담은 시간 및 인력제한으로 간결한 답변만 제공됩니다.
060-608-4000 (유료상담번호)
무료상담내용이 부족하시거나, 통화 중일때 또는, 현직변호사의 정확안 답변이 필요하시다면,
상단메뉴에 법률상담 -> 전화상담을 신청하여주십시요 (060-608-4000) [24시간 현직변호사 상담]
게시판 리스트
| 제목 |
너무 억울해요ㅠ |
작성일 |
2019-02-09 |
| 작성자 |
공혜영 |
조회수 |
8287 |
몇일전에 신용정보통해서 등기한통을 받았는데,2013년도에 잠깐 만났던 사람이 제가 빚이 많아서 힘들어하자 2천만원을 줬습니다.이렇게 큰돈을 그냥 줘도되냐고 문자가 오갔었고,헤어지고난뒤 돈 갚으라고 몇달뒤 문자가 왔는데,내가 빌린것도 아닌데 왜 갚냐고 문자가 오갔습니다.그런데 소송을 했었나봅니다.엊그제 저는 판결문을 처음 받았고 2014년도에 이미 판결 종결이 됐더라구요. 그때 등기를 받았다면 이의제기를 했을텐데, 5년이 지난지금 문자증거제출도 못하고 답답합니다. 이사를 가면 항상 전입신고를 하는데 한번도 못받아봤다는게 말이 안되고, 이렇게 판결이 날꺼였음 회생신청할때 같이 포함해서 했을텐데, 회생 끝나기만을 기다린것처럼 이제서에 돈 갚으라고 등기가 온겁니다. 빌린것도 아니고 한번도 판결문을 못받았는데, 안갚을 방법 없나요? 저도 정신적피해,위자료 청구소송,소송할꺼 있음 다 하고 싶습니다.결혼해서 인제 애낳고 회생끝나서 잘 살아볼려고 하는데 날벼락입니다.혹시 압류하게되면 임대아파트 보증금도 압류되서 재계약이 안될까요?입출금통장 압류될꺼고,임대아파트가 제일 걱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