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이메일상담
방문상담
선임비용안내
전문상담변호사
이혼가정
형사범죄
채권채무
상속유언
교통사고
공지사항
무료상담
상담내역
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료법률상담전화
1544-9372(무료상담번호)
본 무료상담은 시간 및 인력제한으로 간결한 답변만 제공됩니다.
060-608-4000 (유료상담번호)
무료상담내용이 부족하시거나, 통화 중일때 또는, 현직변호사의 정확안 답변이 필요하시다면,
상단메뉴에
법률상담 -> 전화상담
을 신청하여주십시요 (060-608-4000) [24시간 현직변호사 상담]
글쓰기
로비스와 관련이 없는 광고성글이나 악의적인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합니다.
기본정보 입력
*
작성자
*
제목
*
이메일
※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상담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내용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코성형을 한 22살 여성입니다. 코성형으로 인해서 혼자 머리를 감지 못하여 어제(6일) 미용실에 방문했습니다. 20분 정도를 기다려서 머리를 감는 의자에 누웠습니다. 뒤로 더 올라오라며 반말을 하며 머리카락을 계속 잡아당겼습니다. 머리를 감는 동안에도 손톱으로 두피를 긁어대어 너무 아팠습니다. 머리 감기를 마치고 말려주는데 머리카락을 잡아뽑더군요. 제 성격이 내성적이여 피해를 보아도 그 즉시 말을 잘 못하는 답답한 성격입니다만, 끝나고 화가나서 "왜 머리카락을 잡아뽑으세요?"하니 "머리가 너무 상해서.."랍니다. 저는 사과하기를 바랬지만 끝내 사과 한 마디 없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갔었는데 머리를 감을때 성형한 부위가 보기 흉하여 얼굴을 덮을 수건을 달라고 했더니 "기다려"라는 둥, 머리 감기를 마치자 "마스크 써 마스크 써" 조롱하는 듯한 말투에 수치스러웠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1372번)에 전화하여 상담 받았지만, 처벌은 어렵고 전화로 상소가 들어왔다 정도만 일러줄 수 있다고 했습니다. 병원에 방문하여 두피 손상에 관한 진찰을 받으면 고발할 수 있을까요? 어떤 방법으로든 처벌 받기를 바랍니다.
*
비밀번호
※ 글 수정/삭제시 필요합니다.
*
인증코드
67KCMZU
◀(7자리 문자를 입력 하세요! 스팸 글 방지 문자입니다.)
메인으로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