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상담 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료법률상담전화

1544-9372(무료상담번호) 본 무료상담은 시간 및 인력제한으로 간결한 답변만 제공됩니다.
060-608-4000 (유료상담번호)
무료상담내용이 부족하시거나, 통화 중일때 또는, 현직변호사의 정확안 답변이 필요하시다면,
상단메뉴에 법률상담 -> 전화상담을 신청하여주십시요 (060-608-4000) [24시간 현직변호사 상담]
게시판 리스트
제목 미용실에서 머리를 뜯겼습니다 작성일 2019-02-07
작성자 김연희 조회수 8314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코성형을 한 22살 여성입니다.
코성형으로 인해서 혼자 머리를 감지 못하여 어제(6일) 미용실에 방문했습니다.
20분 정도를 기다려서 머리를 감는 의자에 누웠습니다. 뒤로 더 올라오라며 반말을 하며 머리카락을 계속 잡아당겼습니다. 머리를 감는 동안에도 손톱으로 두피를 긁어대어 너무 아팠습니다. 머리 감기를 마치고 말려주는데 머리카락을 잡아뽑더군요. 제 성격이 내성적이여 피해를 보아도 그 즉시 말을 잘 못하는 답답한 성격입니다만, 끝나고 화가나서
"왜 머리카락을 잡아뽑으세요?"하니 "머리가 너무 상해서.."랍니다. 저는 사과하기를 바랬지만 끝내 사과 한 마디 없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갔었는데 머리를 감을때 성형한 부위가 보기 흉하여 얼굴을 덮을 수건을 달라고 했더니
"기다려"라는 둥, 머리 감기를 마치자 "마스크 써 마스크 써" 조롱하는 듯한 말투에 수치스러웠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1372번)에 전화하여 상담 받았지만, 처벌은 어렵고 전화로 상소가 들어왔다 정도만 일러줄 수 있다고 했습니다.
병원에 방문하여 두피 손상에 관한 진찰을 받으면 고발할 수 있을까요? 어떤 방법으로든 처벌 받기를 바랍니다.
운영자2019-02-08 14:53
안녕하세요. 전화법률상담 관리자입니다.

해당 상해진단서를 받아 업무상과실치상으로 고소장을 접수할 순 있지만, 그 피해정도가 크지 않다면 사실상 처벌은 어려울 것으로 사료됩니다.

사안이 잘 해결되시기 바라며,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 로비스(060-604-100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자2019-02-08 14:53
게시물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내용은 법률적 자문 또는 해석으로 제공된 내용이 아니므로,
답변 내용을 근거로 어떠한 조치를 취하시기 전에 반드시 변호사에게 정황 등 상세한 자문을
받는 등의 실질적인 법률 자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자문, 상담 없이 진행한 사건에 대해서 피해 및 발생하는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메인으로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