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미용실에서 머리를 뜯겼습니다 | 작성일 | 2019-02-07 |
|---|---|---|---|
| 작성자 | 김연희 | 조회수 | 8314 |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코성형을 한 22살 여성입니다. 코성형으로 인해서 혼자 머리를 감지 못하여 어제(6일) 미용실에 방문했습니다. 20분 정도를 기다려서 머리를 감는 의자에 누웠습니다. 뒤로 더 올라오라며 반말을 하며 머리카락을 계속 잡아당겼습니다. 머리를 감는 동안에도 손톱으로 두피를 긁어대어 너무 아팠습니다. 머리 감기를 마치고 말려주는데 머리카락을 잡아뽑더군요. 제 성격이 내성적이여 피해를 보아도 그 즉시 말을 잘 못하는 답답한 성격입니다만, 끝나고 화가나서 "왜 머리카락을 잡아뽑으세요?"하니 "머리가 너무 상해서.."랍니다. 저는 사과하기를 바랬지만 끝내 사과 한 마디 없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갔었는데 머리를 감을때 성형한 부위가 보기 흉하여 얼굴을 덮을 수건을 달라고 했더니 "기다려"라는 둥, 머리 감기를 마치자 "마스크 써 마스크 써" 조롱하는 듯한 말투에 수치스러웠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1372번)에 전화하여 상담 받았지만, 처벌은 어렵고 전화로 상소가 들어왔다 정도만 일러줄 수 있다고 했습니다. 병원에 방문하여 두피 손상에 관한 진찰을 받으면 고발할 수 있을까요? 어떤 방법으로든 처벌 받기를 바랍니다. |
|
| 다음글 | 전동킥보드 충전으로 인한 화재가 실화죄 성립이 되는지 여부와 기소유예 가능성여부문의 |
|---|---|
| 이전글 | 민사. 형사 어떤소송이 맞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