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이메일상담
방문상담
선임비용안내
전문상담변호사
이혼가정
형사범죄
채권채무
상속유언
교통사고
공지사항
무료상담
상담내역
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료법률상담전화
1544-9372(무료상담번호)
본 무료상담은 시간 및 인력제한으로 간결한 답변만 제공됩니다.
060-608-4000 (유료상담번호)
무료상담내용이 부족하시거나, 통화 중일때 또는, 현직변호사의 정확안 답변이 필요하시다면,
상단메뉴에
법률상담 -> 전화상담
을 신청하여주십시요 (060-608-4000) [24시간 현직변호사 상담]
글쓰기
로비스와 관련이 없는 광고성글이나 악의적인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합니다.
기본정보 입력
*
작성자
*
제목
*
이메일
※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상담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내용
공공기관에서 업무대행기간제근로자로 5년넘게 일하다가 2018.3월에 정규직전환이 되었는데 (처음입사할때부터 간호직8급10호봉으로 일하게되어서 지금은 17호봉이 되었구요) 갑자기 현시점에와서는 내부규정상 호봉수를 20호봉에서 더이상 올려줄수 없다며 10년이상 호봉수 인상 안된다는 공문을 만들어와 사인을 하라고 하네요. 저희가 지금 받는임금기준에는 기본급+위험수당5만원+시간외야간외수당외 다른수당은 전혀 없습니다. 31호봉까지 올리려면 무기계약사무보조직 1호봉으로 내려가면 호봉수를 풀어주겠다고 합니다. 무기계약직1호봉으로 내려가게되면 기본급만 120만원이 넘게 차이가 나요 ㅜ 회사 내부규정에 따라가는게 맞는건가요? 도와주세요 ㅠㅠ
*
비밀번호
※ 글 수정/삭제시 필요합니다.
*
인증코드
2N6865G
◀(7자리 문자를 입력 하세요! 스팸 글 방지 문자입니다.)
메인으로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