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재산관련 | 작성일 | 2019-01-28 |
|---|---|---|---|
| 작성자 | 김인해 | 조회수 | 8365 |
아버지가 하남시에 땅을 가지고 계시고 삼형제가 있었습니다. 둘째가 아버지의 땅에 세를 받기위해 창고를 지었습니다. 몇년뒤에 아버지의 건강이 안 좋아지시면서 땅을 배분해 주셨는데, 둘째아들의 창고가 있는 땅이 첫째아들에게 돌아갔습니다. 첫째아들은 다툼이 될까봐 그에 대해 아무말도 하지 않고 둘째는 계속해서 창고에서세를 받아가고, 첫째아들은 그땅에 대한 세금을 계속 내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
| 다음글 | 상담이요!! |
|---|---|
| 이전글 | 상과 임대 관련 분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