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도와주세요.. | 작성일 | 2019-01-24 |
|---|---|---|---|
| 작성자 | 전세령 | 조회수 | 8391 |
이혼후 얘둘을 데리고 재혼을 했습니다.혼인신고는 안하고.. 일년 반 정도 살다가 알게된 남자의 빚 .도박문제로 헤어지게 됐는데 아직까지 정리가 안되고 있습니다. 살림을 합칠때 본인이 오육천 자금이 있다고 나머지 부족한 부분은 저보고 대출을 받아 (남자는 대출이 안됨) 집을 사자고 해서 제 앞으로 칠천 삼백 디딤돌 대출을 받아 집을 샀고 .명의는 제 앞으로 되있었습니다. 그나마 있다던 오육천도 다 빚이었구요. 아무튼 저랑 얘들은 월세를 얻어 나와 사는데 그 남자는 집이 팔릴때까지 있겠다면서 혼자 살고 있구요.. 집을 팔게 되면 .제 앞으로 있던 대출 탕감 하고 천만원 준다던 사람이 이제는 그나마도 안주겠다며 ..본인이 쓴 카드값도 안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집은 아직 안팔렸구요..이경우 어쨌건 제 명의의 집에 저렇게 살고 있고 집 문서와 제 인감도장까지 본인이 갖고 주라고 해도 안주고 있어요 ..아럴경우 법적으로 어떻게 고발할수 있을까요 그리고 제가 2018년 12월 18일 이사를 했는데 그날 새벽 자고 있는절 강간했습니다. 그땐 얘들이 바로 옆방에 자고 있어서 큰소리로 저항도 못하고 당했는데요 . 이것도 법적으로 어떻게 고소할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