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이메일상담
방문상담
선임비용안내
전문상담변호사
이혼가정
형사범죄
채권채무
상속유언
교통사고
공지사항
무료상담
상담내역
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료법률상담전화
1544-9372(무료상담번호)
본 무료상담은 시간 및 인력제한으로 간결한 답변만 제공됩니다.
060-608-4000 (유료상담번호)
무료상담내용이 부족하시거나, 통화 중일때 또는, 현직변호사의 정확안 답변이 필요하시다면,
상단메뉴에
법률상담 -> 전화상담
을 신청하여주십시요 (060-608-4000) [24시간 현직변호사 상담]
글쓰기
로비스와 관련이 없는 광고성글이나 악의적인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합니다.
기본정보 입력
*
작성자
*
제목
*
이메일
※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상담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내용
28살 학생입니다. 전에 일하던 카페에서 고소롤 당했는데 이게 변호사 선임이 필요 한부분인지 알고싶습니다. 마감 알바였고 6시출근 11시 퇴근이였습니다 주휴수당대신 밥을 주겠다는 말에 근로계약서에 싸인하였는데 밥을 음식물쓰레기처럼 주어서 항의했더니 메니저님한테서 하루에 만원 한도내로 오전오후 먹으라는 사장님의 지시가 내려왔다고 했습니다. 오전에 매니저님이 7000원쓰면 3000원으로 같은 타임에 일하는 친구랑 라면사다먹고 오전에 매니저님이 안쓰면 만원으로 짜장면 씨켜먹고 그랬습니다 분명 영수증 처리도 다했구요 그런데 사장님과의 불화로 그만두게되었고 사장님이 그만나와도된다 사람구했다 할때까지 출근하였고 가게에 피해준거 하나없이 퇴사하였습니다 퇴사한게 2018년 7월입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저를 고소했다고 합니다 자기는 밥을 먹으라고 한적이 없다고 식비를 횡령했다고요 같이 일한친구가 있었는데 저만 고소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매니저님한테 모든 권리를 다 위임한다는 말도해서 매니저님한테 물어보고 사용했고 카드사용하고 영수증처리도 다했는데 이게 고소가 가능한부분인가요 변호사를 선임해서 대응을 해야하나요?
*
비밀번호
※ 글 수정/삭제시 필요합니다.
*
인증코드
0VKTL2Y
◀(7자리 문자를 입력 하세요! 스팸 글 방지 문자입니다.)
메인으로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