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전세 입주 후 하자 발생 , 어떻게 처리하나요? (입주5일째) | 작성일 | 2019-01-22 |
|---|---|---|---|
| 작성자 | 김민선 | 조회수 | 8413 |
안녕하세요 2019-01-18 (금) 입주 하였습니다(전세 오피스텔) 금, 토, 일, 월, 오늘 아침까지 온수가 안나와 찬물로 씻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온수가 처음 8~10분(타이머로 쟀습니다) 나오다가 , 찬물로 나옵니다 -> 금: 부동산중개인에게 말함 / 토: 오피스텔 관리직원에게 말함/ 일: 부동산중개인 재차 말함 월요일 (1/21) 보일러 AS 기사를 불러 확인했더니, 보일러에는 문제없다, 수압이 약해서 보일러가 물을 인지할 정도로 물이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온수로 못만들고 찬물로 내보내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애초에 집을 볼때, 수압이 약하다고 제가 말했는데 부동산 중개인이 여기 오피스텔 전체가 다 그렇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수압으로 인해 온수가 안된다는건 .. 이야기가 다른것 같습니다 *타이머 재고 샤워하다 찬물 나올때 캡쳐하여 문자보냄 저희 부모님이 강력하게 말해서, 오늘 오후 보일러 새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보일러 교체해서 온수가 잘 나오면 괜찮지만, 안나오는 경우 찬물로 생활 할 수 없으니 이사를 가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원인이 수압인 것 같아서요) 이런경우, 전세 계약 취소 및 복비도 제가 안내는게..가능할까요? |
|
| 다음글 | 무면허, 무보험 교통사고 |
|---|---|
| 이전글 | 게임회사로 부터 억울하게 제명의 계정을 정지당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