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이메일상담
방문상담
선임비용안내
전문상담변호사
이혼가정
형사범죄
채권채무
상속유언
교통사고
공지사항
무료상담
상담내역
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료법률상담전화
1544-9372(무료상담번호)
본 무료상담은 시간 및 인력제한으로 간결한 답변만 제공됩니다.
060-608-4000 (유료상담번호)
무료상담내용이 부족하시거나, 통화 중일때 또는, 현직변호사의 정확안 답변이 필요하시다면,
상단메뉴에
법률상담 -> 전화상담
을 신청하여주십시요 (060-608-4000) [24시간 현직변호사 상담]
글쓰기
로비스와 관련이 없는 광고성글이나 악의적인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합니다.
기본정보 입력
*
작성자
*
제목
*
이메일
※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상담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내용
안녕하세요 빌려준돈을 받기위해 민사를 준비하는중입니다. 해당내용 아래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2013년 12월 돈을 빌려주기위해 제가 A,B,C라는 업체에서 200만원, 300만원, 400만원을 대출하여 5,995,000은 계좌이체로, 남은 약 300만원은 인출 후 현금으로 빌려주었으며, 술값 계산 명목으로 160만원가량을 제 신용카드로 결재해 줬습니다. 일단 B라는 업체는 이자 + 원금 상환방식으로 빌려간사람이 매달 해당업체로 바로 이체해서 갚으며 상환 완료하였으며, A, C라는 업체에서 빌린돈은 돈을 빌려간 사람이 해당업체로 이체해서 이자만 납부하다가 원금상환일이되어 18년 12월 제가 상환하였습니다. 카카오톡 대화 내용상 빌려간 남은돈(원금 + 카드) 약 760만원에대해 주겠다 라는 내용이 있는데요, 제가 민사로써 최대 받을수 있는 금액이 얼마인지 알고싶습니다.
*
비밀번호
※ 글 수정/삭제시 필요합니다.
*
인증코드
43G3NP5
◀(7자리 문자를 입력 하세요! 스팸 글 방지 문자입니다.)
메인으로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