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이혼을 하려고 합니다 | 작성일 | 2017-11-20 |
|---|---|---|---|
| 작성자 | 김숙향 | 조회수 | 8720 |
재혼한지 10년된 여자입니다. 서로 않맞아서 헤어지려고 하는데 저보고 바람폈다고 빈몸으로 나가라고 하네요 전 분명 바람핀적 없고요 재산은 별거 없고 전세비 일억6원5백이 전부예요 사업을 시작한지 3년정도 됬고 그때부터 사이가 않좋아서 얼마나 모았는지는 잘 몰라요 제 생각엔 아직까진 빚잔치일거 같아서 딱히 제가 챙길건 없을듯하고요. 일단 전세는 제 이름으로 되있고요 그래서 집을 내놓고 제 통장으로 들어오면 제몫만 빼려고 하는데 그게 가능한건지? 아니면 합의가 안되면 소송을 해야 하는건지? 합의를 하면 지금 빚이 좀 많을거 같은데 빚까지 합쳐서 돈을 나누는건지? 누가 그러더라고요 빚이 많음 빚까지 재산에 합쳐서 나누는거라고 아마 그렇게 됨 한푼도 못 받을수도 있을거 같다고 확실히 알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
|
| 다음글 | 어떻게 처리하나요 |
|---|---|
| 이전글 | 이것이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인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