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질문드립니다 | 작성일 | 2017-11-15 |
|---|---|---|---|
| 작성자 | 신주경 | 조회수 | 8706 | 안녕하세요.제가 2017년8월29일 밤10시경에 비많이 오는날에 버스에서 내리다가 넘어져서 발목이 부러지고 인대가 끊어졌어요.그때는 몰라서 넘어갔는데 버스기사님이 저 다친거 아시고 좀 멈춰계셨는데 이게 원래는 내려와서 119를 부르든 괜찮냐고 물어봐야한다더라구요.근데 그 버스는 한2분정도 서있다가 그냥 갔어요.이거 보상받을수있나요?어떻게 해야하죠?ㅜㅜ |
|
| 다음글 | 형사소송 |
|---|---|
| 이전글 | 사실혼 관계 증여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