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아빠가교통사고 | 작성일 | 2017-11-13 |
|---|---|---|---|
| 작성자 | 안희은 | 조회수 | 8679 |
안녕하세요 꼭 여쭈어보고싶어요. 저희아빠가 좌회전차선에서 앞에유턴하는차끝을 박았어요. 그런데 정말 쌔지도않았는데 3일입원한상태래요 근데보험회사가 각자서로 삼성화재인데 아빠한테일방적으로 병원비50이상으로는 다내셔야한다고 그리고 병원좀 알려달라닠난 알려주지도않고 그냥 무조건아빠를 무시하고있어요 아빠담당보험직원이 도움되기는커녕 오히려 상대방편들고 아빠무시하고.. 원래다이런거에요? 입원이가능한가요? 저희아빤 고속도로에서 사고나도 피해자인데 목아프다해도 입원안시켜주던데 답변꼭부탁드려요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