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이메일상담
방문상담
선임비용안내
전문상담변호사
이혼가정
형사범죄
채권채무
상속유언
교통사고
공지사항
무료상담
상담내역
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료법률상담전화
1544-9372(무료상담번호)
본 무료상담은 시간 및 인력제한으로 간결한 답변만 제공됩니다.
060-608-4000 (유료상담번호)
무료상담내용이 부족하시거나, 통화 중일때 또는, 현직변호사의 정확안 답변이 필요하시다면,
상단메뉴에
법률상담 -> 전화상담
을 신청하여주십시요 (060-608-4000) [24시간 현직변호사 상담]
글쓰기
로비스와 관련이 없는 광고성글이나 악의적인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합니다.
기본정보 입력
*
작성자
*
제목
*
이메일
※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상담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내용
1년전에 피부과에서 치료를받았었는데 치료중 카메라로 사진을찍으려고해서 찍지말라고하자 시술끝나고 얼마나좋아졌는지 확인시켜주려고찍는거라해서찍었습니다 찍었을당시 혹시라도 병원홍보용으로 사용하지말라고 동네사람이라 창피하니까 절대올리지말라고하였고 병원에서도 알겠다고했습니다 병원을 몇개월다니다가 시간이없어 치료를중단했는데 그후사진을 바로 병원홍보용으로사용하였습니다 1년이 지난후에야 지인이 사진을보고 저 아니냐며 알려줘서 알게되었습니다 사진은 눈만 모자이크처리된상태였습니다 한명이 연락을오자 여기저기서 다 연락이오며 딱봐도 본인인것을 알아보겠다고할정도였습니다 병원에 삭제요청을하여 현재는 삭제된상태이고 병원쪽에서 합의금으로 50만원을 주겠다고연락이왔습니다 적당한금액인가요? 사진들과 사이트에 게시되있던것은 캡쳐해놨습니다 그후 주변지인들이 장난식으로 그사진을 놀리며 톡을보내고 모임자리에서 안주거리로사용되며 굉장히수치스럽고 힘듭니다 1년동안게시되있던점 등으로봐서 너무적은 피해보상이아닌가하는 생각입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밀번호
※ 글 수정/삭제시 필요합니다.
*
인증코드
02S5T36
◀(7자리 문자를 입력 하세요! 스팸 글 방지 문자입니다.)
메인으로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