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법률상담전화
1544-9372(무료상담번호) 본 무료상담은 시간 및 인력제한으로 간결한 답변만 제공됩니다.
060-608-4000 (유료상담번호)
무료상담내용이 부족하시거나, 통화 중일때 또는, 현직변호사의 정확안 답변이 필요하시다면,
상단메뉴에 법률상담 -> 전화상담을 신청하여주십시요 (060-608-4000) [24시간 현직변호사 상담]
게시판 리스트
| 제목 |
궁금합니다. |
작성일 |
2017-11-07 |
| 작성자 |
정윤경 |
조회수 |
8634 |
직업군인 장교 남자친구와 만나는 도중 임신을 하였고 저는 책임지고 낳고싶었지만 상대방은 지우는게 맞다며 자기가 더 사랑해주고 아껴주겠다 말하며 저를 설득했습니다. 그 말을 믿고 10/28 토요일 수술을 하였고 딱 일주일뒤 저한테 헤어짐을 고하더군요. 제가 부담이 된다면서..알고봤더니 제가 수술한지 일주일 사이에 바람을 핀 사실을 알게됐습니다. 너무 분하고 화가나서 제정신이 아니네요..맘같아선 국방부에 낙태종용으로 민원을 넣고싶은데 카톡 캡쳐본을 보면 무조건 지워라 강요하는게 아닌 자신은 자신이 없다고 회피하는 모습만 보여 별 효과가 없을거같아요, 사실 저는 법적 처벌보단 체면을 망가트리고 싶은데 제가 만약 네이트판같은 곳에 익명으로 글을 올리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카톡 캡쳐본에 이름 사진 다 가리고 그 사람 신상도 어디 부대 김xx중위 이렇게 이름은 밝히지 않고 올릴 생각인데 이것도 명예훼손에 해당이 되나요? 제가 만약 그 글을 올리고 그사람 주변사람들에게 이 글 보라며 링크를 보내게 될 시 문제가 있을까요? 제 인생 망쳐놓고 발뺀놈 똑같이 망치고 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