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법률상담 드립니다. | 작성일 | 2017-11-07 |
|---|---|---|---|
| 작성자 | 케빈 | 조회수 | 8615 |
음주운전으로 신호대기중 브레이크페달을 놓쳐 앞차와 충돌이 있었고 전치 3주가 나왔었습니다. 음주 수치 0.18 이 나왔고 피해자와는 합의가 다 되어 원만하게 해결되었습니다. 그런데 법원에서 의견서라는 것을 작성하라고 등기가 와서 대응만 잘하고 별문제가 없으면 벌금형으로 끝날줄 알았는데 지난주 금요일이 재판일이였는데 검사가 징역 1년을 말하더라구요.ㅠㅠ 너무 당황하고 놀라서 그자리에서 뭐라고 얘기도 못한채 재판은 끝났고 12월 15일에 선고를 한다고 합니다. 제가 어찌해야할지 너무 답답하고 속상해서 문의드립니다. 저 좀 도와주세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