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급여 | 작성일 | 2017-11-06 |
|---|---|---|---|
| 작성자 | 박무성 | 조회수 | 8584 | 1700장 전단지를 배포했는데, 보통 전단지회사에서 5층건물은 우편함에 두라고해서 아파트는 층층이 배포했고 5층건물은 우편함에 두었는데, 5층건물 2층,3층까지 안올라갔다고 뭐라고하던데, 급여지급은 어떻게 되요? |
|
| 다음글 | 모욕죄성립 |
|---|---|
| 이전글 | 명예훼손 관련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