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명예훼손 관련 문의 | 작성일 | 2017-11-06 |
|---|---|---|---|
| 작성자 | 윤혜림 | 조회수 | 8597 |
응급실에서 일하고 있는 간호사 입니다. 제 동료가 억울한 일을 당하고 있어서 문의 드리려 합니다 환자 보호자들이 불친절하다는 이유로 병원 블로그에 글을 올렸는데 사실과 다른 말들과 동료 간호사의 동의 없이 이름을 알아내서 본명과 함께 항의글을 올렸습니다 제 동료는 이 일 때문에 너무나 정신적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간호사로서는 본명과 함께 항의글이 올라다는 것 자체가 사실과 무관하게 너무나도 큰 타격입니다 같은 간호사로써 너무나 억울하고 화가 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혹시 법적으로 책임을 물을 수 있을까요? |
|
| 다음글 | 급여 |
|---|---|
| 이전글 | 부동산 명의이전 관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