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작성일 | 2017-09-19 |
|---|---|---|---|
| 작성자 | 이 연 | 조회수 | 8477 |
안녕하세요 얼마전 어머님이 돌아가셨는데 딴 재산은 없고, 우체국에 어머님 명의로 3억원의 예금( 이자 제외)이 있습니다 병환 중인 아버님과 자녀 5명이 상속을 받으면 배분이 어떻게 되는지요? 상속세는 얼마나 내는지요? 답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 다음글 | 소액민사 전자소송 |
|---|---|
| 이전글 | 투자 계약서에 대한 궁금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