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상수도 | 작성일 | 2017-09-14 |
|---|---|---|---|
| 작성자 | 김용일 | 조회수 | 8446 |
상담 드립니다. 김제에서 모텔을 운영하고 있는 운영자 김용일 입니다. 10년을 운영하고 있는데 처음 모텔 설립자가 모텔 3동을 지워 각각 분양을 했는데요 저희는2동 입니다. 1동에 도로를 등기 해놓고 1동에 지하(보일러실.물탱크)2동하고 함께 공동으로 들어 가게 했구요 3동엔 지하수가 있어 모터로 1.2.3동이 함께 쓰고 있고 수도 전기는 함께 공동으로 내야 하는데 도로비라 돈도 안내고요 6개월전에 주인이 바꿔 완전 갑질로 인해 길을 차단 한다 하고 지하도 못 가게 열쇠로 잠궈 놨는데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속상함이 이루 말할수 없고 법으론 어떤 길이 있는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