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상해사건입니다 | 작성일 | 2017-09-13 |
|---|---|---|---|
| 작성자 | 김석우 | 조회수 | 8442 |
안녕하세요 저번에 문의한번 드렸는데 정말 변호사가 필요하면 꼭 부탁드리고싶습니다 지금 전여자친구와 다투었는데 제가 밀치고 팔을 꺾고 뒷목을 잡고 저의 어깨로 여자친구의 어깨를 밀치고 욕하고 무릎 꿇으라고 했다고 상대방이 진술 하였습니다 지금 여자친구는 상해진단서도 뗀 상태이구요 검찰에 사건이 송치 되었다고합니다 죄명은 상해 외 1건인데 나머지 하나는 모르겠습니다.. 팔을 꺾은것도 제가 세게 잡은건데 경찰분은 세게잡아도 꺾는거라고 이야기 합니다.. 상대방은 합의 할 생각도 없어보이고 사과를 계속 하고 합의보자는 식으로 이야기하는데 그냥 제 사과를 받아줄 마음이 없다고힙니다 그친구가 정신병원에 다니고있었는데 정신병원에서 진단서를 뗀것 같습니다 아니면 팔을잡았을때 멍이 들었던걸로 진단서를 낸거 일수도 있구요 그런건 말 안해주더라고요 경찰에서.. 합의도 너무하고싶은데 할수도 없고 .. 폭행사건은 초범입니다 한번도 경찰서 가본적 없구요 저같은 경우는 처벌이 어느정도 되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한번만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
|
| 다음글 | 상수도 |
|---|---|
| 이전글 | 급여관련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