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절도 | 작성일 | 2017-09-09 |
|---|---|---|---|
| 작성자 | 이승진 | 조회수 | 8413 |
친구가 손님가방에 손을됐습니다 그자리에서 바로 걸렸습니다 친구 얘기로는 그날이 처음이라고하는데 손님은 몇일전부터 가방에 현금을 두었는데 없어졌다고 하면서 180만원을 입금하라고 문자를 보내왔다고 합니다 친구는 자기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고있는데 손님 말대로 없어진 돈을 다 입금해줘야 하는지 고민을하고 있어 문의드립니다 친구 얘기로는 걸린날이 처음이였고 그자리에서 걸려서 가져간 금액도없다고 합니다 손님은 그전에 돈이 몇차례 없어졌다고 친구가 가져간거라고 하면서 손님은 장사을 하는데 현금은 안쓰고 매출계산도 뽑았는데 금액이 안맞는다고하면서 입금을 하라고 했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