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료상담
여러분의 법률멘토가 되어 드릴 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제목 | 사이버 명예훼손 | 작성일 | 2017-09-07 |
|---|---|---|---|
| 작성자 | 전주영 | 조회수 | 8402 |
인터넷 카페 댓글에서 싸움을 하게되었는데요 일단 서로 욕이 오가고 상대방이 저한테 전화번호 주라면서 손목꺽는다는 표현을했고 제가 얼굴 못생겼다고 발언을 했는데 서로 모르는상태이고 얼굴도 누구인지도 모릅니다. 이게 명예훼손으로 고소가 되나요 ? 제가 상대방에게 고소를 할수있는지 ? 그리고 제가 고소를 당할수있는지 ? 궁금합니다. |
|
| 다음글 | 관세법위반 |
|---|---|
| 이전글 | 부자간 증여 1억에 따른 증여세 문의 |